CENTER INRRODUCTION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제목 [리얼후기] 김*선 회원님 등록일 2018.01.15 16:52
글쓴이 바름핏 조회 124




1. 개인트레이닝을 받기 전에 개인트레이닝을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개인트레이닝을 받기 전에는 전혀 운동에 관심도 없었고

가격이 빘나운동, TV나 연예인들이 받는 운동으로만 생각했다.




2. 트레이닝을 받고 어떤 변화를 느끼셨나요?

직업상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를 많이 하다보니 어깨결림, 눈이 피로하고

저녁이면 팔, 다리가 붓고, 잠결에 다리에 쥐가 나는 일이 다반사였으며 항상 몸이 무거웠다.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살이 빠지고, 안빠지고를 떠나 운동이 재미있어지고 체력도 좋아졌으며,

내용에 올바른 자세, 체형교정, 식단 조절로 인해 몸이 가벼워지고 피곤함이 덜해졌다.




3. 주변 사람들에게 개인 트레이닝을 설명하신다면?

우선 체계적으로 운동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변화를 줄까? 내가 잘 할수 있을까? 이런 생각으로 시작했었다.

트레이닝이라고 생각하면 웨이트나 런닝머신, 자전거 타기 등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다!!

우리가 알던 헬스나 개인트레이닝 아니라 내 운동능력, 신체특징에 맞게 운동을 배울 수 있고, 그만큼의 가치가 있따고 추천하고 싶다.




4. 스타피티스튜디오(현.바름핏운동센터) / 담당트레이너를 자랑해주세요.

여성전용센터(현.남여공용)라는것이 좋았고, 알려주는 동작이 따라할때 미숙하고 그런데 항상 친절하고, 섬세하게 잘 알려주고

피부가 좋지 않다보니 운동하다 땀이나면 grace 선생님 몰래 긁으면 어떻게 알고 긁지말라고 하고,

친구들 만나 몰래 음식 먹고 있음 식단조절 잘 하고 있는지 연락준다.(꼭 뒤에서 보는 느낌이 든다.)

항상 컨데션 물어보고 런지나 스쿼트 할 때 다리 터질것 같다고 하면 안터진다고 지금 잘하고 있다고

조금만 힘내라고 항상 화이팅과 함께 응원해준다.







1김경선.jpg